어느덧 배운지 1년 반이 되었네요! 발레를 처음 접해 꾸준히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선생님께서 매번 친절하게 자세 잡아주시고 몸이 변화되는게 확실히 느껴져 이젠 평생하고 싶은 운동이 되었어요. 모든 분들께 진짜 강력 추천드립니다..! 더퀸즈발레 너무 좋아요❤️
11월 30일 목요일
📍월, 수, 금 고급반 수업
- 11월 부터는 ‘World ballet day 따라하기‘
수업으로 바 순서를 구성해주셔서 발레리나, 리노들과 같은 동작을 해보는 것만으로도 너무 재미있어요 :)
취미발레를 어느 정도 배우셨다면 다양한 디테일을 배울 수 있는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 폴드브라 : 이번 달에는 폴드브라와 시선을 중점적으로 다뤄주셨어요. 팔과 손의 부위 별로 움직이는 순서와 방향, 강약까지 초초초!! 디테일한 수업이랍니다.
-이것이 바로 ‘전공삘’이다 : 차이점을 직접 시연해주셔서 더 잘 다듬을 수 있어요.
📌전공수업 같은 취미발레 수업을 어디서 들을 수 있을까 싶네요.
📌한 클래스에서 많은 걸 쏟아내어 주셔서 다분히 힘든 수업일 수 있어요. 하지만 그 과정을 지나야 또 수월해질 수 있으니
11월 11일 토요일
🌹10월의 작품🌹 에스메랄다💃🏻
취미발레인이라면 한 번쯤은 꿈꿔보는 에스메랄다
10월 작품반 수업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작품이 쉬운 게 어딨겠냐마는 작품반 수업을 듣다보면 스텝도 익히게 되고 정규 클래스에서 배운 기본기를 실전에 적용해 볼 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지난 파키타 왈츠 수업에서도 깨알 꿀팁 많이 알려주셨는데, 이번 에스메랄다는 ‘발레의 기본’은 당연히 지켜내면서 ‘춤다운 춤’을 춰내는 테크닉까지 설명을 곁들여 주셔서 흥이 넘치는 수업이랍니다. 탬버린을 탁탁 치며 맛깔나게 춤춰보는 작품반 수업 덕분에 발레가 더욱 재미있어지고 잘하고 싶어진답니다. 순서만 나가는 수업 절대 아니고 진.짜. 발레를 배우고 싶으신 분은 꼭 더퀸즈발레로 오세요. 👍💃🏻💃🏻